(주) 더하이의 유기농 아이과자 브랜드 베베당이 '2020 대한민국 신뢰 경영 지수'에서 유,아동 식품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그동안 더하이는 2016년 설립 이후 2020년 현재까지 사회 취약계층에 일자리를 제공하였고 또한 지역사회의 원재료로 과자를 만들어 지역사회발전과 농업소득증대에 큰 기여를 해왔다.
또 지난 4월 제조시설 면적을 추가하며 이루어진 해썹(HACCP) 인증원 심사에서 적격 판정을 받으며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갔으며, 실제로 같은 월 이루어진 식품첨가물, 중금속, 미생물 등 안전성과 표시사항 시험, 평가에서 모두 적합판정을 받았다.
이 같은 베베당의 다양한 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으며 2020 대한민국 신뢰경영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됐다.
현재 베베당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제조된 제품인 유기농 쌀과자 이외에도 동결건조과자, 주스 등 아이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춰 제품군을 확장해가고 있다. 베베당은 2020년을 맞아 가성비떡뻥을 출시한 데 이어 스틱형 말랭이 ‘찐또구마’를 출시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출처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 www.kmu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463